H2 도박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초 문을 연 이 인증 절차는 향후 3년간 게임 총매출(GGR)이 1억 9,400만 유로에서 3억 9,700만 유로로 최대 10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에 게임 혁신 그룹이 조기 진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페루 당국의 이 새로운 승인은 페루 정부가 GiG에 부여한 것으로, 규제 대상 시장 확장을 위한 오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규제가 높은 시장에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재확인하는 것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PAM을 포괄합니다.
지난 7월 베츠슨 그룹의 잉카벳 브랜드를 출시하고 전 세계 규제 시장에서 두 회사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확대한다는 발표와 함께 GiG의 페루 입지는 더욱 부각되었습니다.
GiG는 강력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플랫폼인 혁신적인 iGaming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규제 시장과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운영자들은 다양한 동적 현지화 기능을 통해 기하급수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루 사업자들은 GiG가 선도적인 콘텐츠 및 결제 제공업체, 첨단 AI 도구, DataX 및 LogicX와 통합하여 의사 결정 및 규칙 수립 프로세스를 강화함으로써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최첨단 도구와 동급 최고의 기능의 균형은 플레이어 확보 및 보유율을 높이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이는 페루와 같은 복잡한 규제 환경에서 GiG의 경쟁 우위를 강조합니다.
GiG의 법률 고문 클라우디오 카루아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지원 규제 시장 목록에 페루의 승인을 추가한 것은 온라인 게임 산업의 지속 가능하고 번영하는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면서 GiG가 법률에 집중하고 있음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분야의 새로운 및 잠재적 파트너들에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Comments on “GiG, 페루에 대한 새로운 B2B 공급업체 승인으로 규제 대상 시장 입지 확대”